공연현수막제작업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인테크 조회 9회 작성일 2021-06-14 16:05:56 댓글 0

본문

1만원 대 5M짜리 현수막 제작방법 - How to make a $10 to 5M banner

#현수막만들기 #현수막출력디자인작업 #현수막디자이너되는방법

*** 아주 쉽게 현수막을만들고 저렴하게제작하는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유튜버 길라잡이 어쭈비니 꿀팁 : 감사합니다
리얼캠핑 철자구TV : 이런 방법이 대박입니다
이 가격에?
참고 하겠습니다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김종철 :
천웅SkyBear : 유용한 현수막 제작법 감사히 잘 봤습니다 유익하고 즐겁고 좋아요 ^ ^
마루 : 안녕하세요

일러스트레이터 강좌 #41 - 현수막 만들기 + 인쇄 주문 까지

현수막을 잘디자인 하는 방법과 실제 인쇄 주문 넣는 방법까지!
우디가 모조리 다 알려 드릴게요 :)

■ 예제파일 다운로드
https://drive.google.com/open?id=1xYKeIc4vquo9PKY310Epx0Ti9VM_zJG4

#일러스트레이터 #현수막인쇄 #현수막디자인 #재단선

----------

'학원은 왜가? 우디와 함께 독학하자!'
오늘도 도움 되셨나요? 그럼, 우디에게 힘이 되는 구독\u0026좋아요\u0026알림 버튼 꾹~ 부탁드립니다
실무 디자이너가 되는 그날까지, 롤스토리디자인연구소가 언제나 함께 할게요 :)

본 영상에 사용된 버전은 Adobe CC 2019 및 Mac(애플컴퓨터) 환경이며,
화면에 보이는 맥용 단축키는 아래의 윈도우키와 같습니다.
⌘(command) = ctrl / ⌥(option) = alt / ⇧ = shift

◼︎ 광고/비즈니스/개인 문의 patoz@daum.net
◼︎ 디자인 의뢰 문의 https://open.kakao.com/o/sPDMl4tc
(디자인 의뢰 문의 외, 개인적인 질문엔 답변하지 않습니다)

■ 롤스토리디자인연구소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woody_seo/
■ 롤스토리디자인연구소 블로그 http://rollstory.tistory.com/

이 영상의 저작권은 롤스토리디자인연구소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 및 도용을 금지합니다. Copyrightⓒ2018 Rollstory Design Lab All rights reserved.
hj choi : 우디쌤 마지막부분 조건란에 이미지는 700dpi이상으로 하세요가 무슨말일까요? 그리고 시접선과 띠지로 작업된 글씨? 는 무슨말일까요 허허;;
Yukyoung Lee : 오늘도 잘 배우고 갑니다 선생님 !
가은 : 우디쌤 정말 매번느끼지만 너무 대단한 인재이신 것 같아요ㅜㅜㅜㅜㅜㅠㅠ!!! 한 가지 궁금한 점이 있는데 재단선이 무엇이고 왜 만들어야하는 지 이해가 잘 안가서용ㅜㅜ 재단선이 왜 필요하죠ㅠㅠㅠ??
디자인밥 : 우디쌤 초보티를 아직 벗지 못한 현직 편집디자이너입니다;;; 인쇄소 넘길때 폰트 아웃라인 깨는건 알고 있는데 익스펜드까지 반드시 해줘야 하는 건가요?
저는 업체에 데이터 넘길때 익스펜드까지는 해서 넘긴적이 없었거든요(결과물은 데이터대로 잘 나왔습니다).
작업한 데이터에 따라서 익스펜드까지 해줘야하는 경우와 아웃라인만 깨고 보내도 되는 경우가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바쁘시겠지만 답변 부탁드립니다.
B Ss : 하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ㅠㅅㅠ 현장에서 배우니 이렇게 자세하게 알려주진 않더라구요 ... 많이 배워가네요 정말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자주 들어올것 같아요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영상 많이 볼께요

무료로 5분만에 포스터 만드는 법! 고퀄리티 디자인 보장

#자영업 #포스터 #꿀팁

안녕하세요! 석사장입니다~
오늘은 구독자분께서 제보해주신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려고 해요!
설치도 필요없고 사용법도 직관적이라
저같은 똥손도 고퀄리티의 디자인 포스터를 만들어낼 수 있더라고요!
요즘같이 안내문을 붙일 일이 많은 때에
꼭꼭 필요한 프로그램인 것 같아서 공유합니다


[카페위치]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161 카페더초코
[instagram]
www.instagram.com/coffictures
[문의]
coffictures@gmail.com
[class]
https://class101.net/products/yNr1JKLAIOSfH2qKFDMQ
Park SOuth : 이거 인쇄, 출력은 유료 ????
Not Things : 감사합니다.
⸝⸝ʚ̴̶̷̆ ̯ʚ̴̶̷̆⸝⸝ : 제 갤러리에 있는 사진을 넣는 방법은 없나요?
쥬시 : 제사진에 옴겨서는 못하나여
박수민 : 와..영상볼때 계속 와...와..거렸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 

#공연현수막제작업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3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mari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