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네르여성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비밀요원 조회 3회 작성일 2020-11-21 20:46:07 댓글 0

본문

[바이네르] 346A 2020신상 여성 앵클부츠

https://www.vainermall.co.kr

양가죽 스웨이드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부드러운 착화감의

2020 신상 여성 앵클 부츠 입니다.

[서울경제TV] 비즈앤시이오 = 김원길 바이네르 대표

[INTRO]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구두를 만들겠다’는 일념 하나로 국내 컴포트슈즈 업계를 평정한 중소기업인이 있습니다. 지난 94년 창립 이후 올해로 22년 동안 기능성 구두에 인생을 건 ‘바이네르’의 김원길 대표인데요. 컴포트슈즈 전문기업으로 현재 5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바이네르’.

[오프닝] 오늘 비즈앤씨이오에서는 글로벌 1위를 목표로 세계 컴포트화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김원길 바이네르 대표를 만나봤습니다.

[기자]
돈을 벌기 위해 고등학교 진학을 포기한 채 무작정 서울로 상경해 배운 구두 기술. 영등포에 있는 작은 구둣방부터 중곡동 참스제화, 케리부록에서 기능공으로 일하다 28살이 되던 해 차린 구두 회사. 그러나 대량 생산한 구두가 생각만큼 잘 팔리지 않아 자금압박에 시달리다 한강으로 달려간 것도 수차례.
김 대표는 삶을 포기하려한 그 순간 사람들이 디자인보다는 편한 구두를 찾는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이후 발이 편안한 기능성 구두 만들기에 전력투구했고, 2011년에는 이탈리아 명품 컴포트화 브랜드 바이네르도 인수했습니다.

[인터뷰] 김원길 대표 / 바이네르
6개월 쫓아다녀서 라이센스를 얻어서 한국에서 만들어서 팔고, 이태리에서 수입해서 팔고… 그러다 유럽발 금융위기에 이태리가 힘든 상황이 올 때 그래서 그 당시에 제가 브랜드 절반을 사겠다고해서 67%를 샀어요.

경기 고양시에는 있는 바이네르 생산공장에서 하루 생산하는 구두만 1,000여족, 연간 24만족 이상 생산된 구두들은 국내 뿐 아니라 이태리 등 해외 시장으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바이네르 컴포트화에는 발이 편안하도록 설계를 발모양 그대로하고, 발의 압력을 분산해 피로를 덜어주는 섬세한 비법을 적용합니다.

제품의 질 높이기는 김 대표가 누구에게도 양보할 수 없는 가치입니다. 김 대표의 공장에서는 경력 30년 이상의 구두 장인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자]
공장 한쪽에서는 장인들의 손에서 만들어지는 명품 수제화들이 탄생하고 있습니다. 구두 밑창에서 제품 완성까지 한사람이 만들다 보니 하루 작업 물량은 20여켤레 내외에 그칩니다.

김 대표의 경영철학은 독특합니다. 바이네르에는 ‘불경기’라는 단어가 금기어입니다.

[인터뷰] 김원길 대표 / 바이네르
(직원들이) 요즘 불경기에요. 요즘에 손님없어요. 이런 얘기를 하더라고요. 내가 만든 구두가 안팔리면 그게 불경기인가요. 그건 아닙니다. 세상 사람들이 원하는 구두를 내가 만들어낼 때는 불경기는 멀리멀리 도망가지 않나….

김 대표는 행복지수 1등 기업을 만들기 위해 300여명의 직원 복리후생에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수상스키지도자자격증을 갖춘 김 대표는 여름이면 직원들과 다같이 수상스포츠를 즐깁니다. 뿐만 아니라 장학금, 지역사회 노인 경로잔치 등 사회봉사활동을 위해 매년 5억원 이상 쾌척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원길 대표 / 바이네르
우리회사에 협력업체가 70개 정도 있어요. 같이 일하는 사람들은 300명 정도 되고요. 고객과 함께 즐기고 같이 연구개발하고 고객이 원하는 것을 만들어내는 그런 회사, 세계 1등 회사를 만들어내는 것 제가 한번 꼭 실현해내고 말겠습니다.

품질에 대한 자부심 하나로 컴포트슈즈 분야에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바이네르. 받은 것은 베풀 줄 아는 ‘노블레스 오블리주’ 정신을 담아 15년 안에 세계 최고의 명품 브랜드를 키워내겠다는 게 구두기능공 출신 CEO 김 대표의 포부입니다./ 서울경제TV 한지이입니다.

[영상취재 이창훈 / 영상편집 김지현]

[볼톡스 시즌3 1회]국내 최초 볼링 토크쇼 - 여인천하 편! 1회부터 눈물, 분노의 현장

이병진 프로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볼링 + 토크쇼 = 볼톡스 시즌3

우리나라 최고의 여성 프로 볼러들과 함께 했습니다.
최현숙, 김효미, 윤희여 프로 말그대로 여인천하 특집!!

김효미 프로 2019 시즌 1승 뒷이야기
최현숙 vs 윤희여 프로 8승 라이벌
볼링은 노력보다 타고난 거다?

아낌 없이 이야기하는 그들의 유쾌하고 솔직한 볼링이야기

볼톡스는 재미있고 유익한 강의 연재 플랫폼 포인온에서 제작합니다.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댓글은 사랑입니다.
---------------------------------------------------------------
교육에 재미를 더하다, 포인온
공식홈페이지 : http://www.poinon.com/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poinon_official/

... 

#바이네르여성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6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mari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