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로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헐랭이 조회 5회 작성일 2021-06-14 15:45:19 댓글 0

본문

[직장인밴드 Panic Button] Gary Moore - The Loner Guitar Cover.

#패닉버튼 #페닉버튼 #Panicbutton #직장인밴드 #화성직장인밴드 #동탄직장인밴드 #오산직장인밴드 #수원직장인밴드 #게리무어 #Garymoore #Theloner #더로너

Gary Moore - The Loner를 커버해봤습니다.
제가 괜히 마음이 울쩍 할 때면 생각나는 곡입니다.
뒷 부분은 생각이 안나서 Pass!! ㅎㅎ
아이킬iKill : 완전 고수시네요!.. 역쉬!
메탈코 : 슬프다
cheorg 1106 : 울어

보급형이라도 이건 아니지.... 삼성 갤럭시 A12 개봉기 [4K]

- 자세한 사진은 http://bit.ly/3a6TMKb
- 언더케이지 샵은 http://bit.ly/2NbQb4v
- 삼성의 새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A12를 가져왔습니다!

근데 이거 생각보다 사양이 너무 떨어져요. 보급형이라고 용서하기에는 가성비 안 좋아서 추천 안 했던, 2만 2천원 밖에 차이 안 나는 갤럭시 A21s보다 나은 점이 없어요.

센서는 죄다 빼서 지도에서 방향조차 안 나올 정도고, Helio P35는 12nm로 Exynos 850의 8nm보다 떨어지고, 메인 카메라에 위상차 AF도 안 들어갔어요.

보급형이라고 용서하기에는, 애초에 10만원대의 초저가형도 아니고 30만원 다 되어 가는 물건에서 납득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닙니다....ㅠ

-페이스북 http://facebook.com/underkg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underkgshow
지민 : 이거 인터넷 뚫는법 ..있어요?공신폰
둘기콘 : 진짜 이건사지말아야함ㅋㅋㅋ 차라리 갤럭시s6중고로 사는게더빠를듯 ...;;
노랑이 : 아이폰12프로 출시전에 나왔던 예상 렌더링 같이 생겼다
1015 gangchan : 실물이 나쁘진 않아서 놀랐는데 대체로 아쉬운게 많은 제품
아인슡아인 : 전화만 하시는 저희 80대 할머니는 잘쓰십니다 가끔 유튜브 틀어드리면 넘나 재밌어하심ㅋㅋㅋ

냉정하게 본 20만원대 갤럭시 A12 화이트 장점, 단점! Galaxy A12 카메라, 성능 등

* 갤럭시 A12 구입하기 https://coupa.ng/bREhXo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저렴한 가격으로 나온 갤럭시 A12 화이트 구입할 만 할까요? 냉정하게 확인해 봤으니 잘 참고해서 좋은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도움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아시죠? ^^ 리더유 구독하기 : https://goo.gl/2n6pjp

00:00 IT리더 리더유입니다
00:15 갤럭시 A12 구성품
00:55 갤럭시 A12 디자인
4:01 갤럭시 A12 스펙 성능 (긱벤치)
4:55 갤럭시 A12 카메라
5:47 갤럭시 A21s와 차이
7:08 갤럭시 A12 구입할 가치

IT리더 흥신소는 여러분의 고민과 호기심을 해결해 주는 채널 입니다. 알고 싶은거, 궁금한 점이 있으실때는 구독하고 언제든지 의뢰해 주세요.

[개인 채널]
리더유 블로그 : https://www.leaderyou.co.kr​
리더유 네이버 포스트 : http://post.naver.com/leaderyou​
리더유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itleaderyou/​
리더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eaderyou1/​
문의 : doom7356@naver.com

#갤럭시A12​ #리더유스마트폰​ #갤럭시A12카메라 #갤럭시A12단점
ᄋᄋ : 이 폰 구매하신 분들이 꽤 보이네.. 한마디로 희대의 망작 폰 입니다 다음엔 조금 신중하게 선택하시길..
co co777 : 장점이 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
이름 : 가성비는 매우 안좋군요
남혜미 : 투폰사용해서 세컨드 폰으로 전화 문자 카톡정도 사용하는데 문제 있을까요? 후기에서보니까 핸드폰이 매우 느리다고해서 고민중이예여ㅠㅠㅠ
JUNGHO JU : 화면이 너무 어둡다는 단점이..
조만간 세컨드폰으로 살 예정인 1인입니다

... 

#더로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1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mari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